■ 국기원 강사인가? 국기원 교수인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통과 화합" "다른 생각과 융합" "통합과 창조"
그것은 다름을 먼저 인정하는 것입니다.

자유게시판

■ 국기원 강사인가? 국기원 교수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태사회 작성일21-04-21 21:40 조회162회 댓글0건
■ 국기원 강사인가?
국기원 교수인가?
사회통념상 일반적으로 강의하는 사람을 "강사"라고 칭하고 "교수"는 대학에서 학생 을 가르치는 사람을 말합니다.
그런데 국기원에서  사범들을 교육하는 사람들은 오랜동안 "강사" 라고  칭하며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된 용어입니다.
그러나  2021년부터 "강사"가 아닌 "교수"라는 용어를 사용하며 위촉장에도 교수라는 직명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강사의 직함은 다른 직함에 비해 낮고  교수라는 직함은  강사보다 높은 것이 아니며 그 단체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용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국기원은 일선 사범들을 교육하는 곳으로  "국기원 사범"이라는 용어가 적절하다고 보이며 "사범"의 심오한 뜻을  계승하여 사용해야 한다고 봅 니다.
학위인사(學爲人師)
 행위세범(行爲世範) 
즉, 학문은 다른 사람의 스승이 되어야 하고,  그 행실은 모범이 되어야 한다.
국기원 강사가 권력에 붙어 방송 등에서  공개적으로 비리자를 옹호하고 미화하였고 , 소주병으로 여자를 가격하는 행위를 한  자가 아무리 "교수"라는 직함으로 덧칠한 듯  강사의 권위와 위상이 높아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강사라는 사람이 아무리 먹기 살기 위함이라고 하지만  위와같은 행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일선사범들에게 태권도 정신과 실기를 가르키는 강사로서 일말의 염치도 없이 버젓이 강사에 지원하고 국기원은 이를 걸러내지 못하고 청탁성 오더로 재위촉되었다고 하는데 실로 염치없고 후한무치한 사람 입니다.
당사자는 즉시 강사직을 사임하고 더이상 국기원과 태권도계를 기웃거리지 말고 자숙하였으면 합니다.
이는 선량한 모든 국기원 강사님들을 욕되게 하는 행위이며 절대 묵과될 수 있는 성질의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자라나는 후진 사범들은 이러한 부도덕한 강사로 부터 어떠한 교육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H 강사님 세상을 원망하지 말고 모든 것은 본인이 자발적으로 오**에 충성하였고 불미스러운 사건 또한 본인의 과실로 인해 비롯된 일이니 안고 살아야 하며
더이상 국기원 강사님들과 이제 첫발을 띠는 이동섭 원장님의 명예를 실추시키며 짐이 되지 않도록 자진 사임하지 않을 시 강력 대응하겠습니다.
그리고 강사의 직함으로도 충분히 훌륭하고 영광스러운 자리이니 짝퉁 냄새가 풍기는 "교수"라는 직함은 적절치 않은 용어로서 비웃음의 대상으로 전락할 수 있다는 사실 간과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 형사처벌 이전에  도덕과 상식을 벗어나지 않는 교육자의 품성과 실기가 겸비된 자 되어야  하지
월단자 및 비리자 그리고 언론 등에 기사화되어 물의를 일으킨 자는 특히 국 기원 강사진에서는 철저히 배제시켜야  하는 것 입니다.
국기원은 스스로 국기원의 품격을 떨어  트릴  아무런 이유가 없는 것 입니다.
※※※※ H씨 국기원 강사 위촉은 절대  불가합니다.
  2021.  4 .  20.
태권도바로세우기 사범회 회장 김창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문의 : k6c2s5@hanmail.net ㅣ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서부대로 278 학산트윈빌딩 5층
Copyright © 2016 테권도 바로 세우기 사범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