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의 강신영 사범의 국기원에 대한 조언 (옮겨온 글) ㅡ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통과 화합" "다른 생각과 융합" "통합과 창조"
그것은 다름을 먼저 인정하는 것입니다.

자유게시판

■북경의 강신영 사범의 국기원에 대한 조언 (옮겨온 글) ㅡ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태사회 작성일21-03-26 12:42 조회316회 댓글0건
■ 북경의 강신영 사범의 국기원에 대한 조언 (옮겨온 글) ㅡ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국기원~ 보궐선거에서 승리한 신임원장은 임기가 내년 10월까지. 즉, 1년 반 밖에 남지 않았는데 이 기간동안 세계태권도인들이 무엇을 위해 자신을 지지하였는지? 알기를 바래봅니다.
올바른 태권도를 위해 지지하였지 국기원을 위해 지지하지 않았다는 것. 즉, 국기원도 태권도를 위해 존재하는 것이다. 라는 것. 세계태권도본부는 세계태권도인들이 인정할때 세계태권도본부가 되는 것이죠.
누가 기증하고 후원하였더라도 지금은 태권도를위해 애쓰는 분들과 이전 국기원으로 상처와 불신. 희생하였던 분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며 회복을 해야 할 시기임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국기원은 태권도의 가치를 위한 태권도인들을 위한 봉사단체로 섬기는 곳이지 기득권과 비지니스를 위한 단체가 아니라는 것.
다시말해, 태권도를 위한 사명이 있는 곳이지. 직업으로 있는 곳이 아니죠.
회복이 되는 국기원,
그 가운데 리더로써 책임감으로 임기동안 잘 하시리라 응원과 지켜봅니다.
끝으로, 돌덩어리.만국기.CI등 외면적인 것을 변화한다고 국기원이 변화지 않습니다.
지금은 썩어버린 국기원의 정체성 회복과 태권도 가치를 바로 세우는 자아성찰 시간으로 잘 못 된 것을 바로 세우는 회복하는 것입니다. ㅠ
애구, 나부터 반면교사로 삼아 잘 살아야지 ㅠㅠ
그래도, 정이 들었는지...
아무쪼록,  국기원 응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문의 : k6c2s5@hanmail.net ㅣ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서부대로 278 학산트윈빌딩 5층
Copyright © 2016 테권도 바로 세우기 사범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