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태권도협회 비리로 재판중인 사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통과 화합" "다른 생각과 융합" "통합과 창조"
그것은 다름을 먼저 인정하는 것입니다.

공지사항

■ 대한태권도협회 비리로 재판중인 사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태사회 작성일20-03-01 14:06 조회86회 댓글0건
■ 대한태권도협회 비리 재판 상황.

특히 국기원은 부정단증 관련 범죄는 대한태권도협회에서는 시도협회의 역학관계로  규정이 있으나 사문화된지 오래되어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고 있으니

국기원은 신설된 상벌위원회에서 주도적으로 조사하여 부정심사는 반드시 뿌리를 뽑는 차원에서 영구퇴출시켜야 합니다. 그래야만이 더이상 부정심사가 발 붙이지  못할 것 입니다.

이 내용은 문체부, 대한체육회(클린센타) 등에도 동시에 접수하니 국기원 및 대한태권도협회 주도적인 자정 능럭을 보여 주기 바랍니다.

1.  K협회.(추가 범죄임)

  검찰에서 약식기소하고 법원에서 약식명령을 내렸으나 벌금을 줄이려고 정식재판을 청구하여 1심에서
업무방해죄로(부정심사)

○ 김*  100만원,
○ 김**  300만원의 벌금형이 선고되었습니다(2020.2.27.)
○ 공동정범 K** (당시 상임부회장)

※ 심사는 도장에서  접수 단계를 벗어나면
 [응심자 현장 확인 - 실기심사 - 채점표 작성 - 합격 여부결정 - 대태협 보고(합격인원, 심사비 송금) - 국기원 보고 - 품단증 발급 ] 등의 단계를 거처 협회의 묵인없이는 한장의 품단증을 발급할 수 없는데 협회 고위임원과 다 얘기된 일이라고 하여 실기심사없이  응심자외 추가로 끼워넣기 방식으로 부정단증을 발급한 것으로 협회의 조직적 범죄로서
K협회는 물론 당시 책임 임원인  김**  또한
퇴출되어야 함.

※  부정심사는 승단체계를 무너트리는 악질 범죄로  절대 용서해서는 않되는 중대 범죄임.(무조건 퇴출대상임) 

※  국기원 및 대태협은 당시 심사위원 또는 경찰진술 조서만 확인하면 쉽게 증명되는 사항으로 더이상  은폐하지 말고 즉각적인 징계 절차에 들어가 주기 바랍니다.

2.  D협회.

공동상해, 모욕 등으로
검찰에서
○ 한** (D협회 실무부회장, 대한태권도협회 이사)500만원
○  이**  200만원
○ 박**(대태협 상임심판)    300만원으로 약식기소하고(2019.10.30.)
 법원에서 약식명령을 내렸으나 벌금을 줄이려고 정식재판을 청구하여
2020.3.23.  1심의 첫 공판을 기다리고  있는 상태 입니다.

※  어용시민단체라는 김**이 한**의 범죄를 도와주고 있다는 제보가 있습니다.

3.  S협회.

편파판정에 항의하여 학부모가 자살한 사건으로 서울중앙지검 특수부에서 수사하고 기소한 사건이 현재 재판이 2016.4.18. 접수일로부터 4년차로 곧 5년에 접어드는 상황으로서 오는 2020.3.13.  공판(증인신문)이 진행 중 입니다.

○ 임**외 10명(업무방해 등)

※ 본 사범회는 제보된 태권도 범죄는 끝까지 추적하여 깨끗한 태권도 문화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하니 사범님들의 관심과 성원바랍니다.

또한 사범회는 사범님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후원으로 운영됩니다.(http://cmstr.org/)

민족혼이 살아 움직이는 만세운동 3.1절

태권도바로세우기 사범회 회장 김창식

문의 : k6c2s5@hanmail.net ㅣ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서부대로 278 학산트윈빌딩 5층
Copyright © 2016 테권도 바로 세우기 사범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