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중요한 것을 놓치고 가는 태권도계!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통과 화합" "다른 생각과 융합" "통합과 창조"
그것은 다름을 먼저 인정하는 것입니다.

공지사항

■ 가장 중요한 것을 놓치고 가는 태권도계!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태사회 작성일21-03-31 21:27 조회67회 댓글0건
■ 가장 중요한 것을 놓치고 가는 태권도계!

기존의 대학의 태권도학과도 포화상태로 계속적으로 통폐합 내지 축소되는 상황에 태권도사관학교를 만들어 무엇을 가르치고 무엇을 담아낼지 걱정이 앞서는 이유는 무엇일까?

또한 과거 태권도 대학의 전철을 밞으며 호사가들의 먹이감  예방의 전략과 비젼은 충분히 준비되었는지 의문을 제기합니다,

현 태권도학과  대학에서 무도와 산업으로서의 태권도 교육을 충분히 담아내  사회에  내보내고 있는지 되짚어 봅니다.

기성세대들이 제자들이 태권도 사범으로서 권력에 움추리지 않고 태권도의 기상이 살아 움직일 수 있도록

태권도판 부정과 비리 척결에 앞장서고는 있는지
가슴에 손을 얹고 고민해야 합니다.

도복은 남루해도 그 기상이 하늘을 찌르고 살아 꿈뜰대는  그런 태권도 사범다운  제도자 양성이 우선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러나 아직도 국기원과 대한태권도협회  그리고 시도협회는 권력과 비리에 찌든 인물들이 권력을 틀어지고 비리자를 또다시 제도권 깊숙히  영입, 위촉하고 있음에도 눈감고  귀닫으며 서로  호형호제하는 고질적인  악습과 적폐를 제거하는 것이 우선이  되어야 합 니다.

 겉치장과  외형은 태권도가  최고이지요

배구는 과거 유년시절의 학폭을 과거 단순사건으로 치부하지 취급하지 않고 국가대표직까지 퇴출시키며 적극적이고 강력한 개혁의지를 표명하고 있는  반면,

대한민국 국기라는 "태권도"는 각종 사건,  사고가 방송과 언론에 도배가 되어도
국기원장과
대한태권도협회장은 어디 에도 보이질 않았고, 아무런 대책도 내놓은  사실이  전무 합니다.(부끄러운 일 입니다)

단지 사범들이 법에 호소하여 법정에 세워  퇴출시키곤 하였을 뿐입니다.

그리고 얼마 후 제도권은 비리자를 엄단은 커녕 재기용하는 악순환을 반복하는 것은 제도권의 아집인가요?

아니면 일선 사범들을 우습게 보는 태도인가요?

진정 대한민국 국기라는 태권도와 국기원을 위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들 합시다.

"국기원의  차기 이사회의 오** 등 구상권 청구의  의결을 똑똑히 바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2021. 3. 31.

태권도바로세우기 사범회 회장 김창식

문의 : k6c2s5@hanmail.net ㅣ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서부대로 278 학산트윈빌딩 5층
Copyright © 2016 테권도 바로 세우기 사범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