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권도판 바이러스 제거하기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통과 화합" "다른 생각과 융합" "통합과 창조"
그것은 다름을 먼저 인정하는 것입니다.

공지사항

■ 태권도판 바이러스 제거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태사회 작성일20-05-02 09:51 조회104회 댓글0건
■  태권도판 바이러스 제거하기.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6일부터는 생활방역으로 한층 완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태권도판 바이러스 "사이비언론 및 어용시민단체"에 대해서는 더 한층 강화된 방역과 예방이 중요합니다.

● 예방 및 대책.

1.  사이비언론 및 어용시민단체에 어떠한  방식으로라도 금전적 지원을 하는 개인과 단체는 태권도의  적폐로  정의하고  퇴출시킨다.

2. 국기원은 합법적인이고 정당한 주장이나 집회는 인정하되 법의 테두리를 벗어나는 행위에는 사법권(112 신고,  접근금지 신청)을 이용하여 강력 대응해야 한다.

3. 특히 국기원은 태권도의 근간인 단증체계를 무너트리는  행위는 과거는 물론(시한폐지)이고 부정심사,  부정단증 발급 등의 직,간접 연루자 모두에게 최고의 징계(영구제명 및 단증박탈, 퇴출)로 일벌백계로 다스려야 한다.

부정심사에 미온적으로 대처하면  그것이 대한태권도협회라 할지라도
심사권 회수 등 강력 조치해야  한다.

4. 특별심사  즉 월단제도는 영구히 폐지한다.

5.  월단자는 태권도 제도권의 어떠한 직책에도 임명 내지 지원할 수 없다.(과거 실기에 대한 평가없이 취득한 월단은 취소할 수는 없겠지만  철저히 승단체계를  준수하며 승단한 후배  사범들 앞의 임원 모습은 당당하지 못한 자세 입니다)

6. 부정단증 발급은  단증체계를 짓밞고
 일선사범들의 지도 의욕을 뺏는 악질 죄악입니다.

7.  국기원 내에 부정단증  신고센타를 설치하고 심사에 관한 부정 심사에  관한 모든( 접수, 조사, 징계,고발 등) 전권을 주고 이사장,원장도 개입하지 못하게 독립시키고 단 이사회에 보고할 수 있도록 한다.

8. 부정심사에 대한 신고 포상제를 도입한다.
(기소되면 일정액의 포상금 지급): 자율적인 감시체계 구축

" 저항을 겁내지 말고 새로운 제도  만들어 봅시다.

단지 0.1%의  저힝과 반대가 있겠지만 국기원이 생존을 위한 너무나 당연한 길이라고 봅니다"

      2020.  5.  2.

태권도바로세우기 사범회 회장 김창식

문의 : k6c2s5@hanmail.net ㅣ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서부대로 278 학산트윈빌딩 5층
Copyright © 2016 테권도 바로 세우기 사범회. All Rights Reserved.